-
렌탈 가입조건이 있나요?

만 20세 이상 만 75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. 단, 고객님과의 신뢰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탈의 특성상 신용도가 좋지 못한 고객의 경우 계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
렌탈 계약기간이란?

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총 기간을 말하며, 의무사용기간과 동일합니다. 이 기간이 경과하게 되면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님에게 양도됩니다.
-
렌탈이란?

고객님께서 제품의 임대를 신청하고, 웰릭스하이렌탈에서 이를 임차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렌탈계약의 약관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임차함을 뜻합니다.(고객님께서 제품의 설치와 계약서 작성으로 계약이 성립됩니다.)
-
이사를 하는데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
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로 이전설치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. 이전설치비용은 유상으로 처리되며, 제품별로 이전설치비용이 상이합니다.
-
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-
월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이 있나요?

계약기간중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지만 소모품 교체 비용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단, 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하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
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발급과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웰릭스렌탈 하나 제휴카드가 있으며, 고객님께서 하나카드(1800-2506)에 직접 제휴카드 발급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렌탈료 포함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3,000원 청구할인 됩니다.
제휴카드 발급을 받으시면 반드시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로 연락주셔서 결제정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-
계약기간 중 렌탈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?

렌탈 계약기간 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.
-
렌탈 계약기간 중 일시정지 가능한가요?

일시정지는 불가능합니다.
-
1인 몇 대까지 설치 가능한가요?

웰릭스하이렌탈의 렌탈 제품은 1인 2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.
-
명의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로 명의변경을 접수하셔서 미납 렌탈료를 납부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 단, 명의변경을 받으실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명의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
이미 하나카드를 갖고 있는데 웰릭스렌탈 하나카드를 추가 발급 받아야 하나요?

기존 카드는 할인이 불가능합니다. 반드시 웰릭스렌탈 하나카드를 신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-
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 추가비용은 없나요?

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지만, 제품에 따라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, 특수한 설치환경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니, 웰릭스하이렌탈 고객센터(1668-1122)로 상담접수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
A/S는 무상인가요?

A/S는 계약기간 중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 단, 고객님의 과실 또는 소모품 교체는 제외됩니다. A/S 신청접수는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 또는 제조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
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?

위약금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68-1122)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 기본적으로 위약금은 미납렌탈료+잔여렌탈료의 30%에 해당하는 금액+초기에 면제해드린 렌탈등록비+제품 수거비용이 청구되며, 위약금 납부 후 제품회수가
정상적으로 이루어져야 해지될 수 있습니다.
-
설치 후 계약취소는 몇일 이내에 가능한가요?

렌탈제품의 설치일로부터 14일째 되는 날까지 청약철회가 가능하지만 제품에 따라 수거비용이 별도로 발생합니다. 이후에는 렌탈계약의 약관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됩니다.
-
렌탈제품을 일시불로 구입 가능한가요?

네. 가능합니다. 웰릭스하이렌탈(1668-1122)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