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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고객님들께서 자주묻는 질문들입니다.

  • 렌탈 가입조건이 있나요?

    만 20세 이상 만 75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. 단, 고객님과의 신뢰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탈의 특성상 신용도가 좋지 못한 고객의 경우 계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이란?

    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총 기간을 말하며, 의무사용기간과 동일합니다. 이 기간이 경과하게 되면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님에게 양도됩니다.
  • 렌탈이란?

    고객님께서 제품의 임대를 신청하고, 웰릭스하이렌탈에서 이를 임차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렌탈계약의 약관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임차함을 뜻합니다.(고객님께서 제품의 설치와 계약서 작성으로 계약이 성립됩니다.)
  • 이사를 하는데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
   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로 이전설치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. 이전설치비용은 유상으로 처리되며, 제품별로 이전설치비용이 상이합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• 월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이 있나요?

    계약기간중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지만 소모품 교체 비용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단, 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하실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발급과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웰릭스렌탈 하나 제휴카드가 있으며, 고객님께서 하나카드(1800-2506)에 직접 제휴카드 발급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렌탈료 포함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3,000원 청구할인 됩니다. 제휴카드 발급을 받으시면 반드시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로 연락주셔서 결제정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계약기간 중 렌탈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?

    렌탈 계약기간 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 중 일시정지 가능한가요?

    일시정지는 불가능합니다.
  • 1인 몇 대까지 설치 가능한가요?

    웰릭스하이렌탈의 렌탈 제품은 1인 2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.
  • 명의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로 명의변경을 접수하셔서 미납 렌탈료를 납부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 단, 명의변경을 받으실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명의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미 하나카드를 갖고 있는데 웰릭스렌탈 하나카드를 추가 발급 받아야 하나요?

    기존 카드는 할인이 불가능합니다. 반드시 웰릭스렌탈 하나카드를 신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.
  • 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 추가비용은 없나요?

    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지만, 제품에 따라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, 특수한 설치환경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니, 웰릭스하이렌탈 고객센터(1668-1122)로 상담접수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A/S는 무상인가요?

    A/S는 계약기간 중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 단, 고객님의 과실 또는 소모품 교체는 제외됩니다. A/S 신청접수는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70-0202) 또는 제조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?

    위약금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웰릭스렌탈 고객센터(1668-1122)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. 기본적으로 위약금은 미납렌탈료+잔여렌탈료의 30%에 해당하는 금액+초기에 면제해드린 렌탈등록비+제품 수거비용이 청구되며, 위약금 납부 후 제품회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야 해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설치 후 계약취소는 몇일 이내에 가능한가요?

    렌탈제품의 설치일로부터 14일째 되는 날까지 청약철회가 가능하지만 제품에 따라 수거비용이 별도로 발생합니다. 이후에는 렌탈계약의 약관에 따라 위약금이 부과됩니다.
  • 렌탈제품을 일시불로 구입 가능한가요?

    네. 가능합니다. 웰릭스하이렌탈(1668-1122)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.

원 하이렌탈 유의사항
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최신형 TV, PC, 생활가전제품을 월납(36/48/60개월)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고객에게 소유권을 유보한 할부매매 방식의 서비스로, 계약기간 동안 월 할부금액을 모두 완납하시면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. (단기렌탈 불가)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 상품은 한 고객 당 최대 2개까지 청약이 가능하며, 신용등급에 따라 추가가 가능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 상품은 제조사의 정품만을 제공하며, 새 제품만을 취급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고객명, 휴대폰명의, 결재자 명의(신용카드,은행계좌)가 일치하여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만 20세 이상부터 만 75세 미만까지의 내국인만 가능하며, 법인사업자는 신청이 불가능합니다.(개인 사업자는 신청가능)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가입 규정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, 가전사 사정에 의해 동일 사양이나 모델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 상품은 고객 주소지로 제조사 직원이 직접 방문설치 혹은 택배 배송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의 할부금은 고객이 상품을 인수, 설치한 날 익월부터 청구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 상품은 일부 모델에 한하여 별도의 설치비용 (TV 벽걸이 설치비, 에어컨 실외기, 앵글 등) 이 추가로 발생되며, 해당 설치비용은 안내된 가상계좌로 직접 입금하셔야 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 상품의 포장 박스를 개봉한 이후부터 서비스가 개시된 것이므로, 어떠한 경우에도 품목 변경(ex TV 32형 → 42형)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이용 기간 중 상품의 중도 반납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약정기간 중, 중도 해지할 경우 잔여기간의 렌탈료를 일시불로 납부하셔야 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 상품의 A/S는 제조사의 약관 및 정책을 기준으로 제공되며, 무상 A/S기간이라 하더라도 고객과실인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주문 및 배송, A/S를 위해 제품 공급/배송 업체(㈜LG전자, ㈜삼성전자, ㈜티베라, ㈜유이테크, ㈜다이슨코리아, ㈜위니아, ㈜대우전자, SGI서울보증보험)에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 서비스는 당사 내부 가입기준에 의해 고객님의 신용등급 등의 조건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원 하이렌탈에서 취급하는 상품의 에너지 효율은 제품 배송시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정확합니다. (현재 정부시책에 따라 에너지 효율등급이 수시로 변경되고 있습니다.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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